카테고리 없음

신용등급 확인부터 대출 가능한 곳 알아보기

Sstube Tistory 2018. 10. 13. 00:04
반응형

금리가 오르면서 대출받기도 여간 까다로워졌는데요. 대출을 받더라도 1금융권부터 차근차근 확인하시고 2금융권 대출, 3금융권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이상이시더라도 1금융권 대출부터 노크해보세요. 2금융권 대출부터는 신용등급 하락에 영향을 많이 받게 되므로 우선 순위는 1금융권부터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신의 신용등급을 알아보려면 NICE지키미올크레딧에서 연 3회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찾기어려웠는데 PC로 접속하시면 [전국민 신용조회]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조회

NICE지키미 [전국민 신용조회] 연 3회 신용무료조회 받는법 

[NICE지키미] <-홈페이지 접속하셔셔 스크롤을 내리시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보입니다. [전국민 신용조회] 접속하셔서 연3회 무료신용조회를 받으시면 됩니다.

신용무료조회

올크레딧 [전국민 신용조회] 연 3회 신용무료조회 받는법 

[올크레딧]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우측하단에 보시면 [전국민 무료신용조회] 접속하셔서 연3회 무료신용조회를 받으시면 됩니다. 

신용등급 무료조회


무서류, 무방문 1금융권 대출은 1금융권으로 은행별, 개인신용등급별 3%~10%이내의 금리로 대출이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금리변동에  따라 금리가 더 높을 수도 있습니다. 1금융권 은행별 대출대상은 신용등급이 1등급에서 6~7등급이내, 신용카드 소지자, 기대출 포함 2천만원이 넘지 않는 분이라면 신청해 볼 수 있습니다. 2개이상의 기대출이나 한도에 따라 신용등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1금융권 무서류 무방문 대출 은행 모음




카카오뱅크 -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 미니K 간편대출 

신한은행 - 쏠편한포켓론 

우리은행 - 위비모바일대출 

제주은행 - JEJU모바일 간편대출 

BNK경남은행 - 투유(ToU)즉시대출 


1금융권이 어려우시다면 2금융권 대출을 신청해볼 수 있습니다. 2금융권 부터는 대출을 받을시 신용등급 하락에 영향을 많이 줄 수 있습니다. 


2금융권 대출 모음

SBI저축은행 - 사이다

한성저축은행 - EF론  

스타저축은행 - 하이론

KB국민카드 - 일사천리론 

우리카드 - 일반장기카드대출

신한카드 - 즉시대출  

하나카드 - 장기카드대출


2금융권부터는 대출금리가 높아지며, 대출한도 역시 개인신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중도상환수수료, 취급수수료 등 알아보신 후 대출신청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시기에 따라 금융상품정보가 조정 또는  다를수 있습니다. 은행별대출연체이자율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과도한 빛은 고통의 시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