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 10

[유튜브영상 만들기] 무료 음악 다운로드 주소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무료 음악 주소입니다. 유튜브 영상 제작시 유튜에서 제공하는 무료음악 및 음향효과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저작권 걱정없이 유튜브 편집기에서 또는 다운로드 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장르, 기분, 악기별로 분류가 가능하며 다양한 음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댄스&일렉트로닉, 락, 레게, 아동, 얼터너티브&펑크, 영화음악, 잔잔한 음악, 재즈 및 블루스, 컨트리&포크, 클래식, 팝, 휴일, 힙합&랩, R&B소울.

신용등급 확인부터 대출 가능한 곳 알아보기

금리가 오르면서 대출받기도 여간 까다로워졌는데요. 대출을 받더라도 1금융권부터 차근차근 확인하시고 2금융권 대출, 3금융권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이상이시더라도 1금융권 대출부터 노크해보세요. 2금융권 대출부터는 신용등급 하락에 영향을 많이 받게 되므로 우선 순위는 1금융권부터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신의 신용등급을 알아보려면 NICE지키미와 올크레딧에서 연 3회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찾기어려웠는데 PC로 접속하시면 [전국민 신용조회]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NICE지키미 [전국민 신용조회] 연 3회 신용무료조회 받는법 [NICE지키미]

카테고리 없음 2018.10.13

다른 국가에서 Google 미국에 액세스하는 방법/ 미국구글 검색하기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Google.com에 액세스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Google 웹 검색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국가 도메인으로 Google.com으로 리디렉션 되는 것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한국에 있다고 가정하고 웹 브라우저에 Google.com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Google.co.kr으로 리디렉션됩니다. 국가 리디렉션을 사용 중지하려면 Google.com을 다음 URL로 변경하면 됩니다. ->Google.com/ncr/ncr은 NoCountryRedirect 약자입니다. 이 유용한 트릭을 사용하면 각기 다른 Google.com 버전으로 리디렉션되는 대신 본연의 [Google.com]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크롬 브라우저 사용자는 Chrome web store에서 NoCountryRedire..

카테고리 없음 2018.10.12

생식기사마귀, 곤지름 증상과 치료방법

곤지름이란? 곤지름은 생식기에 발생하는 사마귀질환을 말하는데요. 일명 성귀사마귀, 생식기 사마귀, 콘딜로마라고도 불립니다.사마귀 질환인 곤지름은 인유두종 바이러스인 HPV에 감염되면 발병하며, 여러가지 유형에 의해 생식기나 항문 주위의 피부와 점막에 발생하는 것이 특징입니다.곤지름의 전염 곤지름은 잠복기가 평균 3~4개월로 6개월까지도 됩니다. 성관계가 중요하지만 간접적 접촉 같은 성교 외의 방법으로 전파도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병이 있으면 환자와 성기 접촉 또는 손 등의 다른 신체적 접촉으로 옮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기숙사에서 집단으로 걸리기도 하는데 젖은 수건이나 옷을 통해 옮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구강 성행위로 입에도 생길 수 있습니다. 곤지름의 증상 외음부 뿐만 아니라 질이나 항문 ..

카테고리 없음 2018.10.10

실시간 금값 확인하기. 금시세(달러기준)

지속적으로 내리막이던 금값이 소폭 상승하였습니다. 경기하락과 더불어 원유가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유독 금시세만 하락중이였는데요. 이번 미국, 중국간 무역전쟁과 유럽위기설 등 세계경제 둔화 우려 속에 안전자산 선호 경향이 커진 것이 금값을 자극한 것으로 보입니다. 10월 10일 한국금거래소 금시세를 보면, 순금 매입가격은 177,500원(VAT별도)이네요. 코스피, 코스닥의 하락이 지속적인 가운데서도 금값이 하락을 이어나갔는데요. 오랜만에 반등을 보인 금가격. 앞으로 금값의 전망을 주목해봐야겠네요. GOLD chart by TradingView 국제금가격 차트 보는 곳 : tradingview.com국내금가격 시세보는 곳 : 한국금거래소관련사이트 - http://tradingview-blog.blogspo..

카테고리 없음 2018.10.10

[웹디자인] 무료 영문 폰트, 상업적 영문 폰트 사이트 모음

웹디자인에서 폰트(글꼴) 선택은 글을 읽을 때 가독성을 높여주며, 또한 제목과 부제목에서는 디자인적인 요소를 줄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사용하다보니, 자연스럽게 폰트(글꼴)에도 관심이 가져지네요. 한글 무료 폰트에는 대표적으로 구글 폰트와 네이버 나눔 글꼴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문!! 무료 및 상업적 영문 폰트 사이트를 모아보았습니다. [웹디자인] 무료 영문 폰트, 상업적 영문 폰트 사이트 모음 영문 폰트 사이트에서는 대체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나, 상업적 영문 폰트도 있으니, 저작권 범위를 항상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구글 폰트네이버 폰트fontsquirrel.comdafont.com1001freefonts.comabstractfonts.comfontfabric.comfre..

카테고리 없음 2018.10.08

[블로그 최적화] 블로그 이미지 SNS 썸네일 최소 사이즈는?

블로그 게시물을 SNS으로 보낼 때, 썸네일 화면이 크게 보여질 때도 있고, 작게 보여질 때도 있다. 썸네일 사이즈가 최소 얼마여야 하는 것일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로 게시물을 보낼 때 최소 크기를 알아보자. 예시) 이미지 크기가 너무 적은 경우 예시) 이미지가 크기가 적절한 경우 별것 아닐 수도 있으나, SNS에서 사람들에게 쉽게 노출이 되려면 글보다는 큰이미지가 아닐까 싶다. 그래서 SNS썸네일 큰화면을 위해 최소 사이즈는? 가로기준 최소560px이상이다. 페이스북 권장비율이 1.91:1임으로 560 : X = 1.91 : 1는? 응?? 560x293px이상으로 하면 SNS썸네일에서 큰화면을 얻을 수 있다.도움이 된 사이트 - [Facebook] 페이스북 링크 '썸네일' 최적화하는 방법

수익형블로그 2018.10.06

용돈벌이, 노후자금준비 : 블로그에 광고를 달자. 구글 애드센스, 스폰서애드, 클릭몬

용돈벌이, 노후자금준비 : 블로그에 광고를 달자. 구글 애드센스, 스폰서애드, 클릭몬청년실업자율이 최고치를 갱신하고 있는 시대에 미래걱정, 노후걱정이 앞선다. 돈이 없어 포기할 것이 얼마나 많은지 삼포세대, 오포세대를 거쳐 칠포세대라는 말이 나오고 있다. 인간의 수명은 점차 늘어나는데 반해 인구수는 줄어들고, 국민연금 마저 고갈될 수 있다는 뉴스를 종종 보곤 한다. 지금부터라도 자신의 블로그를 꾸며 광고를 달자. 한달에 몇만원이라도 꼬박꼬박 들어온다면 살림살이?에 보탬이 되지 않을까? 많이들 SNS를 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밴드 등 많은 SNS이용자들은 자신의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익은 컨텐츠장을 만들어준 개발자들이 가져가는 시스템이다. 마치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되놈이 ..

수익형블로그 2018.10.05

네이버 무료 나눔글꼴 모음 다운로드 주소

네이버에서는 무료글꼴을 배포하고 있습니다.네이버 나눔체는 현재까지 총 8개로 나눔스퀘어라운드, 나눔스퀘어, 나눔바른펜, 나눔바른고딕, 나눔글꼴에코, 나눔손글씨, 나눔고딕, 나눔명조입니다.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하시면 한글과 오피스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웹폰트로 사용하시려면 구글폰트에서 HTML 문서를 복사하여 수정 또는 붙여넣으시면 됩니다.->구글 폰트 사용법(티스토리 적용해보기) 네이버 나눔체 글꼴 모음 네이버 나눔글꼴 모음설치 바로가기 나눔글꼴 라이센스는 아래와 같이 적혀있습니다.나눔글꼴 모음에는 나눔옛한글과 나눔글꼴에코를 제외한 모든 나눔글꼴이 담겨 있습니다.나눔글꼴의 지적 재산권은 네이버, 네이버문화재단에 있으며, 오픈 라이선스로 자유롭게 수정하고 재배포 하실 수 있습니다. 나눔글꼴 라이선스도움이..

카테고리 없음 2018.10.03

블루호스트 환불 받다. 자동갱신 취소 및 환불 받는 법

워드프레스 운영을 위해 블루호스트 호스팅을 사용하였었는데,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이 영 탐탁치 않아 방치수준에 이르렀다. 처음 3년을 약정을 하였는데, 어느덧 시간이 지나 자동갱신이 되어버렸나보다. 해외결제는 자동갱신이 설정이 되는 경우가 많아서 평소 사용하지 않는 체크카드를 결제수단으로 사용하였는데, 체크카드 기출금이라고 돈이 없어도 자동결제가 되는 것이 아닌가..;; 스마트폰 문자에서는 해외결제취소가 반복되길래.. 돈이 없으니 결제가 되지 않겠다 싶어.. 그냥 내버려 두었다.. 그러다 2개월 후 체크카드 명세서가 날라오는데.. 응?? 45만원??.. 395.64달러..분명 사용하지 않는 체크카드 인데.. 부랴부랴 확인하니 잊고 있었던 블루호스트 결제건이 아닌가... 체크카드에 기출금이라는 것을 처음 알..

카테고리 없음 2018.10.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