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1 8

유튜브 채널 차단하는 법

유튜브 영상에서 보기 싫은 영상을 차단하는 법입니다. 유튜브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반면, 과도한 경쟁으로 선정적, 폭력적인 영상들이 난무하고 있는데요. 유튜브에서 자체적으로 걸러내는 것에 한계가 있는 것으로 보이니, 인상을 찌뿌리거나 혐오스러운 영상들은 적극적으로 신고 또는 차단하는 유튜브 클린활동을 생활화 하여야겠습니다. 어린아이들이 보는 스펀지밥이라는 영상에 욕설로 더빙해놓은 것을 발견하곤 깜짝 놀란적이 있었는데요. 무심코 어린아이들에게 스마트폰을 건데주었다가는 악영향을 끼칠 수 있겠습니다. 유튜브 채널 차단과 제한모드 사용도 함께 하여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관심동영상, 추천동영상에서도 조차 보기 싫은 유튜브 채널 차단하는 법차단하려는 채널에 들어간 간 후 정보 -> 깃발 -> 사용자차단 동영상..

카카오뱅크, 저신용자를 위한 사잇돌대출 출시예정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이달 중·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비대면 사잇돌 대출 상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카카오뱅크 내에서 일반 신용대출 상품이 아닌 중금리 대출로 분류되는 첫 상품인데요.카카오뱅크 사잇돌 대출은 신용등급 4등급 이하의 중·저신용자를 위한 정부 보증 대출상품입니다.대출방법은 카카오뱅크 앱의 신용대출탭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본인인증, 소득정보를 필요로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원이며, 대출상환기간은 최장 5년, 대출자격요건으로는 근로소득 연2000만원 이상 재직기간 6개월이상이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은행연합회에 따르면 현재 은행들의 중금리대출 평균 금리는 4등급 7.45%, 5등급 7.90%, 6등급 8.23%, 7등급 8.51%, 8~10등급 9.7% 수준이며, 카카오뱅크 사잇..

카테고리 없음 2019.01.06

가성비 좋은 유튜브마이크 보야 BY-M1 간단 설명

유튜브방송 입문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유튜브마이크 보야 BY-M1. 처음부터 고가의 장비를 사용하기엔 무리이고 성능좋고 가격 저렴한 한마디로 가성비 좋다는 소문을 듣고 구입하여 보았다. 가격은 배송비 합쳐서 일만오천원이 채 되지 않는다. 보야BY-M1 마이크 간략 구성품 및 설명을 적어본다. 윈드스크린과 옷깃클립은 쉽게 장착하면 된다.1/4"아답터는 전자기기 호환용품(나에겐필요없음)LR44배터리 장착: 본체를 돌려서 분리 후 , (+-)확인 후 넣는다.스마트폰에 사용시 전원off를 하고, 카메라, PC에 사용시 전원on을 하여야 한다.기대가 컸던가 엄청난 성능을 기대하기는 무리가 있다. 6M의 긴 케이블과 녹음시 스마트폰보다 잡음이 줄었다는점. 현재 PC에서는 인식을 못하고 있다.ㅠㅠ 잭만 연결하니 인식이..

[유튜브광고] 유튜브 계정 채널 만들기

유튜브광고수익을 올리기 위한 첫걸음. 유튜브 계정에 새 채널을 만들어봅시다. 새 채널 계설을 통해 동영상 콘텐츠를 주제별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계정 채널 만드는법1.구글아이디가 필요합니다.(구글가입)2.유튜브(Youtube)사이트에서 구글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3.유튜브 사이트 상단 오른쪽 자신의 계정을 클릭하고, 설정을 누릅니다.4.내모든채널보기 또는 새채널만들기를 클릭합니다.5.새채널만들기 클릭.

무료 모니터 녹화프로그램 - 모니터화면 녹화 방송 프로그램

무료 녹화프로그램 OBS(Open Broadcaster Software )모니터화면에 나오는 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시간적제약이 없으며, 광고, 다른 쇼핑몰프로그램 설치 강요가 없는 순수 무료 녹화프로그램입니다. 유튜브, 트위치 방송 등 방송과 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OBS" 치면 바로 나옵니다. Open Broadcaster Software의 약자입니다. 무료녹화방송프로그램 OBS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obsproject.com/ko 모니터 전체화면 아닌 부분 녹화캡쳐를 원하시면 "칼무리" 녹화 프로그램도 좋습니다. 가볍고, 광고없는 녹화프로그램입니다. - 칼무리 녹화프로그램 알아보기칼무리 다운로드 홈페이지 길호넷 바로가기 -> http..

카테고리 없음 2019.01.02

남성청결제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

남성청결제 사용은 옵션이 아닌 필수품. 남성청결제를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디워시로 씻었을 경우와 다르게 쾌적함과 상쾌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씻은 후 찬물로 헹구면 지속력이 더욱 오래 가는데요. 특히 사타구니에 땀이 많은 분, 땀 분비가 많은 여름철에 남성청결제 사용시 효과를 더욱 느낄 수 있습니다. 남성청결제는 스메그마라(치구)라는 정액, 오줌, 바르톨린선의 잔류 분비물 등의 노폐물로 인한 세균와 바이러스를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가려움증, 사타구니습진, 악취에 도움이 되며, 멘톨성분으로 쾌적한 느낌을 줍니다. 남성청결제 사용법약 2~3회를 펌핑하여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주요부위, 사타구니, 항분주변을 2~3분간 맛사지 한후 맑은 물로 헹구어 주면 됩니다. 남성청결제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아요델 남..

카테고리 없음 2019.01.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