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블로그

블로그들이 알아야 할 올해의 최다 검색어, 키워드

Sstube Tistory 2014. 12. 2. 12:37
반응형


블로그들이 알아야 할 올해의 최다 검색어, 키워드


2014년에는 사고로 시작하여 사고로 끝나는 안타까운 일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말그대로 다사다난한 한해였는데요. 


올해를 마무리하며 2014년 올해의 검색어가 실시간 차트에 오르고 있습니다. 


우선 2014 올해의 최다 검색어 순위  


1위 네이버!! 2위 날씨 3위 유튜브가 있네요.  



2014 올해의 사건, 사고 검색어 순위


2월에 경주리조트 사건의 여운이 채 가시지 않은채. 4월에 세월호가 침몰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밖에도 레이디스코드의 사고와 신해철씨 의료사고 등 많은 안타까운 일들이 많은 한해 였습니다.


2014 신규 검색어 순위 


겨울왕국의 Let's it go 와 모나미 153 한정판 그리고 노란리본 등이 검색어 순위에 있습니다. 

타요 버스와 라바 지하철 등 어린이들에게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행사도 많이 했었네요!


2014 인물 검색어 순위


1위는 단연 손석희 씨네요. 뉴스는 JTBC 뉴스룸 아닐까요? 

뉴스 마지막에 항상 말씀하시는  "내일도 저희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말이 인상깊은 것 같네요. 

그 밖에 혜리의 애교 동영상이 떠오르는군요. 



2014 방송 검색어 순위


1위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씨가 한류스타로 급부상하게 된 드라마이기도 하죠! 

이 떄문에 제작사 키이스트 주가는 고공행진을 했었죠. 

그리고 어김없이 빠지지 않는 무한도천,  그것이 알고 싶다가 순위에 자리 잡고 있네요.

그리고 요즘 핫한 미생과 비정상회담 등이 있습니다.


2014 영화 검색어 순위


겨울왕국 어벤져스 등에서도 우리나라 작품인 명량 군도 해적 등이 분발해주었네요. 

그리고 국가란 국민입니다 라는 명언을 남긴 변호인. 심은경 씨의 연기력에 새삼놀라는 수상한 그녀 등이 순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상 2014 올해의 최대 검색어. 키워드를 알아보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