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직장인 10%대 중금리 대출 사잇돌2대출 - 현대저축은행

Sstube Tistory 2017. 6. 28. 12:22
반응형

직장인 10%대 중금리 대출 사잇돌2대출 - 현대저축은행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10%대 중금리로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한 현대저축은행 사잇돌2대출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현대저축은행 사잇돌2대출은 5개월이상 재직자로서 연소득이 1천 5백만원 이상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한 직장인 대출 상품입니다. 


현대저축은행 사잇돌2대출은 서울보증보험(SGI)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을 대출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원 이내(단, 보증서 보증금액 범위 내)입니다. 


대출금리는 중금리 신용대출로서 연 8.7%~19.6%이며, 원리금(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24개월, 36개월, 60개월로 2년에서 최대 5년 대출기간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금리 낮은 무서류 무방문 무직자 대출 총정리




현대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사잇돌2대출 상품특징

현대저축은행 사잇돌2대출은 중금리 신용대출로,  중금리 신용대출 활성화를 위해 시행하는 정부 정책 상품입니다. 현대저축은행 사잇돌2대출은  소득증빙이 가능 한 근로소득자를 대상으로 서울보증보험(SGI)의 전자보증서를 발급받아 생활자금을 지원하는 신용보증대출 상품입니다.


사잇돌2대출 대출신청대상

서울보증보험(SGI)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 개인신용등급(NICE CB등급) 1~8등급에 해당하면서, 신청일 현재 5개월 이상(유지) 재직자로서 연소득이 15백만원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사잇돌2대출 대출한도

최대 2천만원 이내 (단, 보증서 보증금액 범위 내) 입니다.


사잇돌2대출 대출기간

원리금(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 : 24개월, 36개월, 60개월이며,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만기까지의 원금과 이자를 미리 계산하여 매월 일정한 금액을 상환하는 방식(월1회 납입)입니다.


사잇돌2대출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8.7%~19.6%이며, 신용도 및 상환능력 등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중요!! 연체이율은 : 대출금리 + 12%이내 (연체기간에 따른 차등적용, 최대법정금리이하)입니다.


사잇돌2대출 대출이자율

고정금리로서 대출 실행시 결정한 금리가 약정기간 동안 동일하게 적용되는 금리입니다.


대출기한전 상환수수료, 기타 수수료, 인지비용 부담 수수료는 없습니다.


신용대출은 연체시 이자율은 큰폭으로 상승할 수 있으며, 상환가능 여부를 판단 후 대출 결정을 내리시는게 좋겠죠. 과도한 밪은 고통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현대저축은행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포스팅한 내용이며, 포스팅 시기에 따라 상품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저축은행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고객상담센터(☎1600-1482)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