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국 TV 방송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 - PC, 모바일 가능

Sstube Tistory 2017. 7. 13. 18:31
반응형

미국 TV 방송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 - PC, 모바일 가능 


미국 TV를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입니다. 요즘은 IP 우회 또는 VPN을 이용하여도 로컬 락(local rock)이 풀리지 않아, 국가간 실시간 TV를 보는 것이 힘든데요. 미국 TV 방송 7개 채널은 간단한 가입만으로 실시간으로 방송을 볼 수 있네요.(ABC, CBS, CW, FOX, My9, NBC, PBS)


미국 실시간 방송미국 실시간 방송

ABC TV 실시간 보는 방법, CBS TV 실시간 보는 방법, CW TV 실시간 보는 방법, FOX TV 실시간 보는 방법, My9 TV 실시간 보는 방법, NBC TV 실시간 보는 방법, PBS TV 실시간 보는 방법

https://www.ustvnow.com/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간단한 이메일 주소를 가입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구글계정 가입 버튼이 있지만, 오류가 나는 것 같더라구요.


이메일계정 가입은 FREE Channels를 선택 후 이메일주소, 이름,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간편하게 가입이 됩니다. 물론 채널을 더 보시려면 유료채널 가입을 하면 되지만, 목표는 무료로 미국방송 시청하기..


이메일로 확인메일이 오고 확인버튼 누르면 가입절차가 모두 끝이 납니다. 


미국 실시간 방송


가입 후 사이트로 로그인하신 후 방송로고(ABC, CBS, CW, FOX, My9, NBC, PBS)를 클릭하시면 실시간 미국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출저 - [네이버블로그] 작성자 물과 땅  실시간 미국TV 방송보기 / ABC,CBS,CW,FOX,My9,NBC,PBS|


관련글 - IP 우회 사이트 링크 모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