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른 국가에서 Google 미국에 액세스하는 방법/ 미국구글 검색하기

Sstube Tistory 2018. 10. 12. 22:07
반응형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Google.com에 액세스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Google 웹 검색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국가 도메인으로 Google.com으로 리디렉션 되는 것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 있다고 가정하고 웹 브라우저에 Google.com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Google.co.kr으로 리디렉션됩니다. 

국가 리디렉션을 사용 중지하려면 Google.com을 다음 URL로 변경하면 됩니다. ->Google.com/ncr

/ncr은  NoCountryRedirect 약자입니다. 이 유용한 트릭을 사용하면 각기 다른 Google.com 버전으로 리디렉션되는 대신 본연의 [Google.com]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사용자는 Chrome web store에서 NoCountryRedirect 앱을 설치하시면 구글 검색에서 리디렉션 없는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국구글

미국 구글에 직접 접속하려면 구글 검색창에 [Google usa website]를 검색하시면 다음과 같은 주소를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google.com/?gl=us&hl=en&pws=0&gws_rd=cr


미국 구글로 접속하는 법은 미국 기반 프록시 서버에 액세스하고 미국과의 VPN 연결을 설정하도록 웹 브라우저를 구성 할 수도 있습니다. 

각 나라의 국가에서 검색 주제를 찾으려면 각 국의 Google주소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영국구글, 호주구글 등 각 구글 주소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