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이벤트 정보

토스 송금 문자 / 해킹 아님 [토스이벤트] 참여하고 공돈 3000원 받으세요.

Sstube Tistory 2019. 6. 20. 00:00
반응형

밤에 "토스 송금 문자" 받고 친구녀석이 해킹(스미싱) 당했나 싶었습니다. 토스로 3000원가량 입금되었다는 문자네요.

그리고 그 밑에는 출처를 알 수 없는 URL주소가 있으니 당연히 의심히 가죠. 카톡과 전화로 확인 후 [토스이벤트] 라는 것을 알았네요. 이 포스팅을 보고 토스 송금 문자를 받더라도 꼭 연락 준 지인한테 확인해보고 URL주소를 클릭하세요. 되도록 전화를 해서 확인하는 것이 좋겠죠. 토스에서는 홍보성 이벤트를 위해 문자를 보낸다지만, 자칫 유사한 해킹툴들이 따라할지 모르니깐요. 

 

일단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토스 송금 이벤트-- 

토스 송금 이벤트는 토스 어플 설치를 유도하기 위한 홍보용 이벤트입니다. 홍보성 이벤트치곤 과감한 마케팅 전략인 것 같습니다. 1인당 9만원이 배당되며, 9만원은 지인들에게 나눠줄 수 있습니다. 금액은 랜덤방식이며, 토스미설치 고객 및 모바일금융거래가 적은 사람일수록 금액이 높게 배정되는 것 같습니다.  

<토스 송금 문자 받고 공돈 챙기기>

토스 송금 문자

  1. 토스 송금 문자에서 링크를 클릭(중요!!지인한테 절대 확인)합니다.
  2. Toss.im/~ 링크를 클릭하면 구글플레이에서 토스가 설치됩니다.
  3. 토스 설치 후 접근권한 및 개인정보 동의
  4. 이름/주민번호/전화번호 입력 뒤 확인전화 번호 입력
  5. 송금 확인
  6. 자신의 계좌로 송금하기
  7. 탈퇴 또는 토스 계속 이용하기

<토스 송금 이벤트 참여방법>

토스 송금 이벤트

송금 후 다음 단계에서 토스 송금 이벤트에 참여 확인 또는 우측상단에 알림버튼(종아이콘)을 클릭 후 9만원 이벤트 참여합니다.

전화번호가 나열되며, 우측에는 금액보기 가 있습니다. 금액은 랜덤방식이며, 모바일로 금융거래가 적은 사람일수록 금액이 크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상대방이 스마트폰을 다룰 줄 알거나 연락을 자주 하는 분들에게만 보내는 것을 권합니다. 자칫 스미싱/피싱으로 오해할수 있습니다. 

금액을 보고 보내기를 누르면 문자로 이동합니다. 문자를 보내면 끝.. 

 

간편송금으로 유명한 토스(toss)어플 요즘들어 마케팅에 과감한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실효성이 있을지 살짝 걱정되기도 합니다. 온라인뱅크로써 카카오뱅크와 K뱅크를 넘어설 수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