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

인터넷으로 무료 팩스 보내는 법

Sstube Tistory 2020. 1. 15. 23:22
반응형

팩스가 없는데 급하게 팩스를 보내야 할 때, 인터넷으로도 팩스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것도 무료로~ 

 

크롬앱 또는 외국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팩스 보내는 것은 저는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구글 검색 후 찾아보니 하나팩스를 찾았습니다. 

 

유료로 가입하게 유혹하니 잘 참으시고, 유료로 가입하시겠습니까? 나올때 아래 가입취소하기 누르면 무료포인트 증정하며 한번 더 유혹합니다.

 

이것은 진짜 무료이니 가입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  

 

하나팩스를 통해 무료 팩스보내기에 성공했네요. 무료로는 5건정도 가능하지만, 급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네요. 

 

인터넷으로 무료 팩스 보내는 법 

하나팩스 홈페이지
하나팩스 가입화면
무료로 이용하실 분은 팩스 발신전용 서비스로!!

 

아직 한단계 더 남았습니다. 제가 가입 후 포스팅을 쓰려하니 재차 가입과정전체를 스크린샷 하질 못하겠네요. 

 

마지막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며 결제 수단을 등록할 때가 오는데, 여기서 가입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한달간 사용할 수 있는 무료포인트를 줍니다.

 

이 무료포인트를 이용하면 총 5건 정도의 팩스를 인터넷으로 무료로 보낼 수 있게 됩니다!!

 

팩스가 급할 땐 하나팩스!! --> https://www.hanafax.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