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6 7

[옥수수] 고화질 무료 영화 보는 법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고화질 무료 영화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무료영화로는 물괴. 원스어폰어타임인베니스, 신과함께,언덕길의아폴론, 호텔아르테미스 등의 영화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옥수수는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컴퓨터)를 통한 웹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옥수수는 영화 뿐 아니라 실시간TV, 종편채널, 케이블과 같은 일부 방송을 실시간TV로도 시청이 가능하며, 유료로 TV다시보기도 가능하네요. [옥수수] 고화질 무료 영화 보는 법 우선 모바일은 옥수수앱설치 PC사용자 옥수수홈페이지(web)에 접속합니다. 옥수수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은 페이스북, 카카오계정, SKT아이디로 간편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카테고리에서 무료 -> 영화를 선택합니다. 광고없이 영화를 시..

카테고리 없음 2019.06.26

토스 송금 문자 / 해킹 아님 [토스이벤트] 참여하고 공돈 3000원 받으세요.

밤에 "토스 송금 문자" 받고 친구녀석이 해킹(스미싱) 당했나 싶었습니다. 토스로 3000원가량 입금되었다는 문자네요. 그리고 그 밑에는 출처를 알 수 없는 URL주소가 있으니 당연히 의심히 가죠. 카톡과 전화로 확인 후 [토스이벤트] 라는 것을 알았네요. 이 포스팅을 보고 토스 송금 문자를 받더라도 꼭 연락 준 지인한테 확인해보고 URL주소를 클릭하세요. 되도록 전화를 해서 확인하는 것이 좋겠죠. 토스에서는 홍보성 이벤트를 위해 문자를 보낸다지만, 자칫 유사한 해킹툴들이 따라할지 모르니깐요. 일단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토스 송금 이벤트-- 토스 송금 이벤트는 토스 어플 설치를 유도하기 위한 홍보용 이벤트입니다. 홍보성 이벤트치곤 과감한 마케팅 전략인 것 같습니다. 1인당 9만원이 배당되며, 9만원은 ..

자동차매트 껌 떼는 법(식용유/칫솔/밀가루)

자동차매트(카매트)에 붙은 껌을 손쉽게 떼는 법입니다. 옷에 묻은 껌이나 기타 매트에 붙은 껌을 제거하는 법은 동일합니다. 다만, 얼룩이 생길 수 있어 껌을 제거 후 별도로 중성세제로 세탁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자동차매트 껌 떼는 법-- 준비물 : 식용유, 안쓰는 칫솔, 밀가루. 티슈화장지 자동차매트에 붙은 껌덩어리는 손으로 제거해주세요. 껌이 붙은 자동차매트에 식용유를 적당히 적셔줍니다. 칫솔질로 껌을 제거하야 줍니다 자동차매트에 남은 식용유를 화장지를 이용하여 흡수합니다. 자동차매트에 식용유 흔적이 있다면, 밀가루를 뿌려 흡착시킨 후 제거하여 줍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9.06.13

대부업 연체이자율 알아보기

금융당국은 대부업자에 대한 연체이자율 상한규제 신설 등을 담은 법의 개정을 예고했다. 금융위원회는 12일 은행이나 보험사처럼 연체가산이자율 상한을 연 3%로 제한하는 내용을 담은 대부업법 개정안을 오 는 6월 25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대부업 개정안 2019년 6월 25일 부터 시행-- 연체가산이자율 상한을 연 3%로 제한 은행·보험·증권사 등 연체가산이자율을 연 3%로 통일 금융당국은 지속적으로 법정 최고금리를 낮추는 방식으로 고금리의 대부업 대출을 제한하는 정책을 펼쳐왔다. 2007년 49%나 달했던 법정 최고이자율은, 2014년 34.9%, 2016년 27.9%, 지난해 2월 24%로 낮아지는 추세다. 대출 전, 자신의 신용정보를 알아보고, 등급높은 기관(은행,보험,저축은행,캐피탈,대부업)부..

카테고리 없음 2019.06.12

홍지민 30kg 감량 다이어트, 핑거루트 효능 및 부작용

뮤지컬 배우이자 영화배우인 홍지민이 출산후 30kg 감량에 도움을 준 음식. "핑거루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핑거루트란?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자바인들의 음식으로 향신료로 사용해 온 뿌리음식으로, 생강과에 속하는 허브 식물입니다. 핑거루트는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핑거루트 효능 항노화, 피부탄력개선 핑거루트에 함유된 판두라틴은 지방세포 크기 감소에 효과적 콜라겐 합성 요소 증가, 콜라겐 분해 억제 핑거루트 섭취 핑거루트는 건조과정에서 영양성분이 응축돼 소량의 분말로도 다량의 판두라틴을 섭취가 가능하여, 시중에 판매되는 차, 분말, 환 등으로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핑거루트를 말려 티백으로 차로 마시기 우유나 요거트와 섞어 먹기 밥이나 카레에 뿌려서 먹기 핑거루트 ..

카테고리 없음 2019.06.10

[유튜브방송] OBS 웹캠 사용하기 - 캠 좌우반전

유튜브방송에 유용하게 쓰이는 OBS(Open Broadcaster Software) 프로그램 OBS 다운로드 주소 - https://obsproject.com/ko Open Broadcaster Software | OBS 영상 녹화와 실시간 방송을 할 수 있는 무료 및 공개 소프트웨어입니다. 윈도우, 맥 혹은 리눅스 환경에서 빠르고 쉽게 방송 할 수 있습니다. obsproject.com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OBS 웹캠 사용하기 OBS를 실행한다. 장면목록 추가 소스목록에서 비디오캡쳐장치 추가 OBS 캠 좌우반전 하는 법 소스목록의 비디오캡쳐장치 우클릭 -> 변환 -> 수평뒤집기 *OBS에서 웹캠 인식이 안될 경우 웹캠 디바이스 재설치 또는 OBS프로그램 재부팅을 시도해보세요. 관련글 - [유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