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금융권 무직자 대출상품

Sstube Tistory 2018. 3. 1. 16:22
반응형


제 1금융권 무서류, 무방문 대출이 가능한 상품모음. 

제 1금융권에서 대출 이용시 좋은 점은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며, 이율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또한, 신용하락의 요인 또한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1금융권 무직자 대출상품 

대표적인 1금융권 무직자 대출상품으로는 우리은행의 위비모바일대출, 신한은행의 쏠편한포켓론,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 K뱅크의 미니K간편대출이 있습니다. 


우리은행의 위비모바일대출은 신용등급에 따라 최고 2천만원 대출이 무서류, 무방문으로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출대상으로는 직업·소득에 관계 없이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 가능한 고객 중에서 CB(신용정보기관) 1~7등급대상이며, 원리금균등상환방식입니다.

신한은행의 쏠편한포켓론은 신용등급에 따라 최고 5백만원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를 보유중인 개인을 대상으로 하며, 마이너스통장 및 원금균등분할상환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대출


인터넷은행인 카카오뱅크와 K뱅크는 모두 1금융권으로 무서류, 무방문으로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최고 3백만원 대출이 가능하며,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은 만 19세이상 성인의 경우 신용등급 1등급에서 8등급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K뱅크의 미니K간편대출은 신용카드 1년이상 보유중인 고객, 외부 CB등급1~6등급 대상이며, 심사 후 최대 5백만원까지 증대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1금융권 대출인 우리은행의 위비모바일대출, 신한은행의 쏠편한포켓론,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 K뱅크의 미니K간편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대출상환여력을 확인하신 후 대출하시길 바라며, 과도한 밪은 고통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