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정보

키움증권 계좌개설 하기

Sstube Tistory 2020. 3. 22. 19:26
반응형

위기는 기회다 키움증권  계좌개설 하기

코로나로 인해 주식시장이 요동치고 있는데요. 하락폭이 심해졌습니다. 코로나 백신이 개발되지 않는 상태이며,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확산 속도가 빠르기에 주식시장의 저점. 바닥이 잡혀있지 않은 상태인데요. 그렇다고 바닥이 잡힐 떄가 되어 증권계좌를 개설하면 투자시기를 놓칠 수 있습니다.  증권계좌개설한다고 하여 돈이 드는 것은 아니니 투자에 관심있는 분이시라면, 시간되실 때 증권계좌개설 해두는 것도 나쁠 것 같지 않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키움증권을 사용하기 때문에 키움증권 계좌개설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웹에서 계좌개설을 하려고 하니 액티브엑스(보안프로그램) 설치가 많아서 포기하고, 접근성이 좋은 모바일로 계좌개설을 하였습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을 하기 위해서는 구글스토어에서 키움증권계좌개설 앱을 다운로드 받아 계좌개설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키움증권계좌개설을 하기 위해서는 본인 신분증과 은행/증권 계좌번호를 알고 계셔야 됩니다. 

신분증을 사진으로 촬영하는 단계와

키음증권에서 본인계좌에 1원을 보내어 확인하는 단계 또는 화상통화 단계를 거치셔야 증권계좌개설이 완료될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계좌개설 앱을 사용하여 계좌개설 해본 결과 계좌개설 단계는 간단하지만, 앱 자체의 오류가 있어 인내를 가지고 신청해야 될 것 같네요. 

 

키움증권 계좌개설 구글스토어(GoogleStore) 다운로드 주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iwoom.app.kiwoomaccount

 

키움증권 계좌개설 - Google Play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설치 또는 업데이트가 원할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 부탁드립니다. 방법 1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데이터 초기화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Google Play 스토어 선택 > 저장공간 항목 선택 > 데이터 삭제 진행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 또는 업데이트 진행 반갑습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 서비스입니다. 대한민국주식시장 점유율 15년간 1등 증권사, 키움증권 키움증권과의 만남은 “키움 계좌개설”앱에서 시작하세요

play.google.com

인후염이란? 코로나 마른 기침이 의심된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