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용카드 소득공제한도 얼마일까? - 연봉탐색기

Sstube Tistory 2017. 1. 6. 13:31
반응형

신용카드 소득공제한도 얼마일까? - 연봉탐색기


한국납세자연맹에서 연봉제작기를 만들었습니다.


한국납세자연맹은 조세전문가, 노동운동가 등이 주축이 되어 설립한 국내 유일의 조세 시민단체입니다.


연봉탐색기는 자신의 연봉을 기입하면 각종 세제혜택 및 절세에 도움을 주는 정보를 알려줍니다.


연봉탐색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총 9가지 정보

연봉탐색기


1.나의 연봉순위

2 세금 등을 제외한 내 연봉의 실수령액

3 내 연봉에서 빠져나가는 공제항목 분포와 금액

4 연봉이 100만원 인상되었을 때 나의 몫은

5 소득공제가 늘어나면 환급액이 얼마나 증가하나?

6 세율이 한 단계 상승하는 나의 연봉은?

7 신용카드 공제문턱, 카드공제를 최대로 받기 위한 나의 지출액

8 종교단체와 기타 지정기부금 최고한도

9 의료비공제문턱과 의료비최고한도를 받기 위한 지출액



연봉탐색기 시작


대한민국 평균연봉은 31,720,000원이며 중간연봉은 22,250,000원 이네요.




<모바일버전>


<PC버전> 


  • 납세자연맹에 간단한 로그인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앞서 언급하였듯이 한국납세자연맹은 조세전문가, 노동운동가 등이 주축이 되어 설립한 시민단체로써 안심하시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 구석구석 살펴보기|작성자 납세자지킴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