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바이러스 박멸 : 에어백신015+ 후기

Sstube Tistory 2017. 5. 7. 22:01
반응형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바이러스 박멸 : 에어백신015+ 후기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황사로 인해 공기청정기가 필수품이 되었는데요. 작년까지만 해도 청소 자주 하고 환기만 잘 하면 되지라고 생각했지만, 해도해도 너무한 중국발 황사!! 공기청정기를 급하게 사드렸습니다. 충동구매?로 인해 이것저것 따져보지 못한것이 다소 아쉽지만, 저의 선택은 에어백신015+, 현재 2주째 사용중인데 다소 쾌적한 느낌이 나네요. 선선한 느낌? 


에어백신을 구매전 가장 마음에 걸렸던 것은 기존에 공기청정기는 필터를 통해 미세먼지를 걸러내는 것이였다면, 에어백신은 카트리지에 있는 특수용액(과산화수소)을 화학작용에 의해 분사하여 미세먼지에 있는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방식입니다.  

화학작용을 통해 공기에 있는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것이여서  혹여나 가습기 살균제와 같은 피해가 오지 않을까하는 의심과 불안감이 있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그래서 에어백신 사용자들의 후기를 읽고 또 읽고..   


에어백신을 사용하고 있지만, 의구심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데요.  가습기 살균제의 피해 사례가 너무 충격적이였나 봅니다. 에어로사이드처럼 FDA 의료기기 승인정도는 획득되어야 의구심이 사라질 듯 하네요;;


이러한 불안감과 의구심에도 에어백신을 선택한 이유는 아토피와 비염에 효과가 있다는 사용후기들 때문입니다. 에어백신은 사단법인 세계아토피협회에서 공기제균기 제품군 중 세계최초로 아토피 예방환경 우수기업, 아토피 안심 인증마크, 아토피 품질 인증마크 를 획득하였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에어로사이드를 알아보다가 선택은 에어백신으로..


실제로 공기청정기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에어로사이드를 알게 되었다가 에어백신을 많이 구매하시는 듯 하네요. 

이유는 가격 부담때문인것으로.. 에어로사이드는 160만원.. 에어백신은 50만원 중후반대..


에어로사이드는 해외에서는 600불에 판매하고 있으며, 배송비, 관세를 포함 해외직구 구입시 80~90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에어로사이드는 나사가 개발하고 FDA 의료기기 2등급 승인 타이틀이 있네요. 


에어백신 VS 에어로사이드 비교



이미 에어백신을 구매하였다. 에어백신이 에어로사이드보다 좋은점 찾기


저렴한 유지비!! 2.4w 하루종일 24시간 틀어놓아도 전기료는 300원 남짓!! 

1년 유지비가 더욱 저렴하다. 오에이치코리아에서 카트리지 구입시 2개월마다 자동발송. 6개 구입시 1개 더 85500원.

단일공간 활용 공간이 넓다!! 카트리지 용액 분사로 인한 바이러스 제거기술로 단일공간 32평형까지 활용가능.


이것은 광고가 아닙니다. 쇼핑몰에서 직접 구입하여 사용중입니다;;..


혹여나 에어백신 기기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네이버 중고나라에서 매물한번 살펴보셔도 도움될 것 같네요. 간혹 저렴하게 득템하실수도.. 이상 에어백신015+ 짧은 사용 후기였습니다. 


에어백신 구입전 참고할만한 사이트 및 블로그

오에이치코리아 홈페이지

미니 공기청정기 세균 죽이는 에어백신015+ 후기

실내 공기청정기 에어백신015 사용후기 효과

에어백신015+ :) 공기청정기추천 (비염.아토피)

[간단소감기] 에어백신0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