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리 낮은 무서류 무방문 무직자 대출 총정리

Sstube Tistory 2017. 5. 28. 17:07
반응형

금리 낮은 무서류 무방문 무직자 대출 총정리 


일을 하고 있지만 4대보험을 들지 않았거나, 신용카드가 아닌 현금거래가 많을 경우.. 안정적인 소득증빙이 어려운 경우 신용대출이 어려운데요. 


하지만 무서류 무방문 대출은 소득증빙 없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직업이 없는 무직자, 주부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대출은 소득증빙이 어려운 경우 많이들 찾으시기 때문에, 다소 신용도가 낮아도 대출 거래가 용이한 제2금융권대출이나 대부업체 대출을 먼저 떠올리시는데요. 


우선적으로 신용등급 하락의 위험이 적은 1금융권 대출부터 대출심사를 받아보신 후 2금융권 대출이나 대부업체에 대출심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죠. 무서류 무방문 대출로 금리가 다소 낮은 중금리 대출이 가능한 대출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금융권의 대출상품에 따라 이자율과 대출한도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 후 꼼꼼히 따져보신 후 대출을 받아보세요. 


제 1금융권 무서류 무방문 무직자 대출


1. 위비모바일대출(우리은행)


우리은행 모바일 대출 상품으로, 직업·소득에 관계 없이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 가능한 고객 중에서 CB(신용정보기관) 1~7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1백만원에서 최대 2천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 , 2년 , 3년 선택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5~10%대 입니다.


2. 써니모바일간편대출(신한은행)


신한은행 모바일 대출 상품으로, 소득 및 재직확인 서류 제출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카드를 보유중인 분을 대상으로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5백만원 이내 입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24개월 입니다. 대출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5~10%대 입니다.





제 2금융권 무서류 무방문 무직자 대출


3. 사이다대출(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 모바일 대출 상품으로, 만20세이상(대학생, 외국인 제외)을 대출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이며 최소 5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확정금리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상환기간은 최대 66개월입니다. 대출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6~13%대 입니다. 관련글 - 사이다대출 더 알아보기


위비대출, 써니모바일대출, 사이대대출은 모두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는 무방문, 무서류 중금리 대출입니다.


소개된 위비대출, 써니모바일대출, 사이다대출은 대출이자가 상대적으로 낮지만, 연체시 이자율은 큰폭으로 상승할 수 있습니다. 상환가능 여부를 판단 후 대출하시길 바랍니다. 과도한 밪은 고통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절차, 대출 상환 안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