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블로그

블랙 키위 - 네이버 키워드 웹사이트 검색량 조회, 분석

Sstube Tistory 2022. 1. 31. 16:42
반응형

블랙 키위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블랙 키위는 구글 키워드, 네이버 키워드를 검색 분석 웹사이트입니다. 

구글 플래너 키워드블랙 키위는 키워드 검색에 아주 유용한 웹사이트 입니다. 

사이트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핵심인 키워드 선택을 돕는 블랙 키위 

 

블로그나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글들을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부업으로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려면 블랙키위의 키워드 분석은 아주 유용합니다.

키워드 월별 검색 비율, 요일별 검색 비율, 키워드를 사용하여 작성한 네이버 블로그, VIEW, 티스토리, 웹사이트를 검색하여 줍니다. 뿐만 아니라, 키워드 사용의 연령별, 성별, 이슈성, 정보성/상업성을 검색하여 주며,

 

블랙키위의 네이버키워드 분석의 가장 큰 특징인 네이버 키워드 검색 시 배치 순서를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키워드 검색 시에 웹사이트, VIEW, 뉴스, 이미지, 지식IN, 네이버쇼핑 등 상위노출이 어느 것이 되는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블랙키위는 블로그, 사이트 뿐만 아니라 네이버 쇼핑 키워드, 트랜드 동향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블랙 키위 - 네이버 키워드 웹사이트 검색량 조회, 분석

 

블랙키위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blackkiwi.net/

 

블랙키위 - 키워드 검색량 조회, 분석

내 관심 키워드가 언제 가장 많이 검색되고, 어떤 성향과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blackkiwi.net

1. 블랙 키위 웹페이지를 방문하여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여 줍니다. 

블랙키위의 검색창 앞에 네이버 키워드, 구글 키워드 선택이 가능합니다.

블랙키위 네이버 키워드 분석

2. 블랙키위 상단메뉴에 키워드의 기본 정보, 연관 키워드, 트렌드 분석, 섹션 분석, 성향 분석이 있습니다. 

섹션 분석이 구글 키워드 플래너와의 차이점이자 블랙 키위의 큰 특징입니다. 

BlackKiwi Naver Keyword

3. 블랙키위로 네이버 키워드 검색시 키워드 최초 등장일 부터 월간 검색량, 월간 콘텐츠 발행량, 월별 예상 검색량, 콘텐츠 포화 지수가 보입니다. 콘텐츠 포화 지수를 통해 키워드 경쟁이 심화한지 분석하여 자신이 선택한 키워드를 사용할 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의 콘텐츠 포화 지수가 높을 수록 네이버 상위 노출이 힘들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분석

4. 블랙키위에서 네이버키워드를 검색한 연관 키워드는 네이버키워드분석, 네이버 광고비, 네이버 광고 키워드, 네이버 홍보,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네이버마케팅, 네이버브랜드광고, 네이버seo가 검색되어졌습니다. 

절차 유사도가 매우 높음으로 선택하기 힘든 키워드입니다. 그래도 키워드를 선택하여야 한다면, 네이버SEO가 월간 검색량이 많은 것에 비해, 블로그 누적 발행량이 낮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SEO 키워드를 선택하여 블로그 포스팅 하는 것이 경쟁에서 조금은 유리한 면이 있습니다.

네이버 연관 키워드

5. 블랙키위에서 네이버키워드를 검색하여 검색트랜드, 월별 검색 비율, 요일별 검색비율을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 트랜드

6. 블랙키위의 가장 핵심인 키워드 검색 시 네이버 화면에 나오는 섹션 배치 순서입니다. 블로그나 사이트는 웹사이트로 분류되기 때문에 웹사이트가 상위노출 되는 키워드가 유리합니다. 네이버키워드는 경쟁이 심화지만 네이버 검색시 웹사이트 가장 위에 상위노출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키워드는 파워링크가 네이버 가장 상단, 상위노출이 되어 있어 웹사이트로 바로 유입이 상대적으로 적어질 수 있습니다. 

블랙키위 네이버 섹션 배치 순서

7. 블랙키위에서 네이버키워드 검색 시 사용중인 키워드가 네이버에 게시된 블로그, 웹사이트를 보여줍니다.

네이버 블로그 및 티스토리, 웹사이트를 나열하여 보여줍니다. 같은 키워드를 사용 시 경쟁자 분들이 키워드를 어떻게 활용하였는지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 VIEW

8. 블랙키위의 키워드 검색 시 연령별 검색, 성별, 이슈성, 정보성, 상업성은 특히 네이버 쇼핑 키워드 검색에 유리한 면이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 타케팅을 잡을 때 유용한 면이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 키워드

네이버 키워드 선택 시 블랙키위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법과 키워드 분석을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블랙키위와 함께 대표적으로 많이 쓰는 구글 키워드 플래너가 있습니다.  

 

관련글 

구글 키워드 플래너 사용법 - 구글 상위 노출 키워드

 

구글 키워드 플래너 사용법 - 구글 상위 노출 키워드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사용하여 구글 광고 단가, 검색량, 경쟁 조건을 분석하여 키워드를 선택하는 법입니다. 사이트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핵심인 키워드 선택을 돕는 구글 키워드 플래너 블

10dollars.tistory.com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 블로그 등록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 블로그 등록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블로그, 사이트 등록 후 검색 노출을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작업입니다. 대한민국에서는 네이버 검색 영향이 크기 때문에 블로그 또는 사이트 등록 후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서 사이트 등록

10dollars.tistory.com

구글 서치 콘솔 웹마스터 도구 - 블로그 등록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구글 서치 콘솔 웹마스터 도구 - 블로그 등록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사이트, 블로그 등록 후 검색 노출을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입니다. 대한민국 인터넷 포털 검색에서는 네이버와 구글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기에,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네이버 웹마스터도

sstube.tistory.com

Bing 웹마스터 도구 - 검색엔진 최적화(SEO)

 

Bing 웹마스터 도구 - 검색엔진 최적화(SEO)

검색엔진최적화(SEO)를 위해 블로그, 사이트 등록 시 가장 먼저해야 할 작업입니다. 대한민국에서는 구글(Google), 네이버(Naver), 다음(Daum) 포털 사이트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검색인 Bing.com이

autoprice.tistory.com

아이콘, 파비콘 생성하기 - 구글 검색엔진최적화(SEO)

 

아이콘, 파비콘 생성하기 - 구글 검색엔진최적화(SEO)

구글 검색엔진최적화(SEO)를 위한 첫걸음, 블로그를 소개, 설명하는 메타태그(MetaTAG)와 함께 아이콘, 파비콘을 생성하여 적용하여 봅시다. 사이트 및 블로그를 운영함에 있어 구글 검색엔진최적

sstub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