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외국어) 영어공부 필수 프로그램 크롬확장용 - 랭귀지 리액터(Language Reactor)

Sstube Tistory 2022. 5. 3. 01:05
반응형

유튜브로 외국어 공부하기 좋은 크롬확장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유튜브는 영상에서 외국어 자막을 제공하여 줍니다.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자막은 눈으로 인식하는 순간 사라지고 다음 자막이 나오곤 합니다. 외국어가 유창한 사람이야 쉽게 인식하고 넘길 수 있지만, 공부하는 입장에서는 순간 자막을 인식하기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 구간 반복까지 가능한 외국어, 영어공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구글크롬확장용 프로그램 랭귀지 리액터를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구글(Google) 크롬 확장프로그램 랭귀지 리액터(Language Reactor)는 자막을 대본처럼 보여줍니다. 또한 이전 다음 문장을 쉽게 넘길 수 있습니다. 구간 반복도 가능합니다. 

 

랭귀지 리액터(Language Reactor)

유튜브(Youtube) 자료출저 -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로의 여행!! https://www.youtube.com/watch?v=Qmi-Xwq-MEc

 

화면에서 볼 수 있듯이 영상 우측에는 영어자막이 보이며, 영상 좌측 하단에는 이전, 구간반복, 다음으로 넘길 수 있는 아이콘이 보입니다. 

 

영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외국어 언어들을 지원합니다. 

 

유튜브 (외국어) 영어공부 필수 프로그램 크롬확장용 - 랭귀지 리액터(Language Reactor)

 

랭귀지 리액터(Language Reactor) 다운로드 주소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language-reactor/hoombieeljmmljlkjmnheibnpciblicm/related?hl=ko

 

Language Reactor

당신이 공부하는 언어로 영화와 드라마를 보면서 자신의 언어실력을 즐겁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향상 시키세요.

chrome.google.com

랭귀지 리액터 사용법

1. 구글 크롬웹스토어(Google Chrome Web Store)에서 랭귀지 리액터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유튜브에 접속합니다. Youtube.com

3. 외국어공부를 위한 유튜브영상을 시청합니다.

4. 우측 외국어(영어자막)대본을 보며 공부합니다.

5. 좌측 메뉴를 통해 이전자막, 구간반복, 다음자막을 재생하여 피드백 합니다.

 

예시1)

랭귀지 리액터(Language Reactor) 일본어 공부

예시2)

랭귀지 리액터(Language Reactor) 프랑스어 공부

PC 웹브라우저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모바일(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한 키위브라우저(kiwiborwser)를 설치한 크롬확장프로그램 랭귀지 리액터를 설치하면 됩니다. 

 

관련글 

키위 브라우저 -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법

 

키위 브라우저 -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법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Google Chrome Extensions)은 크롬 브라우저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줍니다.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은 컴퓨터, PC의 웹브라우저(Web browser)에서만 사용이 가능하였습니다. 구글

10dollar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