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화번호 생성어플 voxox 어플 탈퇴 방법

Sstube Tistory 2015. 1. 22. 17:22
반응형

전화번호 생성어플 voxox 어플 탈퇴 방법


카카오톡 계정 하나 더 만들어 보려고 신청했다가 실패하여


가입 후 바로 탈퇴신청하려니, 탈퇴란이 보이지 않는군요.


그래서 이래저래 검색하여 보니,


홈페이지에 가서 상단에 submit a request 로 들어가서,


이메일을 적고 탈퇴 요청을 해야하는 방식인가 봅니다.


확실한 것은 아니다라는...


voxox 홈페이지 바로가기



submit a request 기입할 양식


Your email address : 가입할 당시 이메일


subject : 제목란인데 탈퇴하고 싶다라는 문장을 적으면 되겠군요. 


음 영어.. 이런 짧은 문장을 쓰지 못하다니 자책하며..;; 


구글 번역기를 보고 있습니다. 그래도 정확한지는 모르겠군요. ㅎㅎ..


구글 번역기 바로가기


ex) I cancel my account 


I want to cancel my account


머 읽다보면 뜻은 통하겠죠..



description : 내용 기술하기란. 


영어로..


ex) Hello 


I cancel my account.


My account information is as follows: 


voxox number: 1234567890(자신이 배정받은 번호)


username: abcdefg(자신의 이름)


Thank you.



Request Priority : 요청 우선순위란인 것 같군요.  


ex) 탈퇴가 급하다면 urgent(긴급한)...  


괜히 귀찮게 한다고 개인정보 유출시키진 않겠죠 ㅎㅎ;; 



Product : 내가 사용한 제품은 무엇인지 


ex) voxox mobile iphone, voxox mobile android 등  설정하시면 되겠네요.



attachment : 첨부파일 인 것 같은데.. 이런 건 필요없겠죠. 패스..


screencast : 스크린 샷을 제출하는 것인지.. 잘 모르겠군요..



아무튼 내가 탈퇴하고 싶다는 메세지를 담은 후 


submit(제출)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자료 : 네이버 블로그 - VOXOX로 카카오톡 부계정 만들 때 생기는 17문 17답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