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마카, 아연, 아르기닌(마카 편)

Sstube Tistory 2022. 7. 1. 14:43
반응형

30대 40대 남자라면 무조건 챙겨 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50대 60대 남성이라면 무조건 챙겨 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남자 3대 영양제라 불리는 마카, 아르기닌, 아연(마카 편)

마카는 페루의 인삼이라 불리는 식물로, 모양은 순무와 비슷한테 색은 흰색과 검은색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색깔별로 효능도 조금씩 다릅니다.

  • 옐로우마카 - 기본적인 마카로 탄수화물, 칼슘, 마그네슘, 아연, 철분, 비타민B1, 비타민B2, 바티민C, 필수지방산, 아미노산, 등이 함유되어 남성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레드 마카 - 일반적으로 옐로우 마카보다 품종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특히 전립선 건강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블랙마카 - 전체 마카의 15% 정도밖에 수확량이 적어 희귀종으로, 블랙 마카는 남성 정자의 활동성을 활발하게 하는 효과와 남성호르몬 감소를 늦춰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마카는 마카 분말 100g에 비타민C의 양은 하루 권장 섭취량의 약 470%, 리보플리빈은 하루 권장 섭취량의 약 21%, 니아신은 약 29%, 비타민B6은 하루 권장 섭취량의 약 57%, 칼슘은 하루 권장 섭취량 의약 25%, 철분은 약 82%, 망간은 약 39% 함량 되어 있다고 합니다.

마카는 미 항공우주국(NASA)에서 우주식품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일본과 유럽 미국 등에서 중년 건강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식품입니다.  페루의 인삼이라 불리며 성욕 증진, 정력에 좋은 마카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1. 마카 효과
  2. 마카 부작용
  3. 마카 섭취방법

 

마카 효과

  • 생식능력 증진 및 성기능 향상 효능 - 아르기닌, 사포닌 등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성 기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010년도 실시한 연구에 의하면 총 130명의 실험 참가자를 대상으로, 6주 동안 마카 섭취를 한 남성, 여성 모두 성적 욕구를 향상시켰다고 하네요. 
  • 전립선 건강에 도움 - 페루의 한 연구에 따르면, 24~56세의 건강한 성인 남성에게 마카 추출물을 12주 동안 섭취하게 한 결과 장자의 수 200%, 정자의 활동성 180%, 성기능 43% 증진되었다고 하네요. 마카뿌리가 건강한 남성, 불임 남성 모두에게 정자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연구결과도 있다고 하네요. 
  • 폐경기 증상 완화 - 마카에 포함된 식물성 에스트로겐은 에스트로겐 수치 균형에 도움이 됩니다. 안면 홍조, 질 건조, 불면증, 과민성 등 폐경기,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우울증 증상 완화 - 마카에 포함된 식물성 아미노산 아답토젠이라는 성분이 풍부하여 우울증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피부 트러블 완화 - 마카에 포함된 폴리페놀, 글루 코시 놀 레이트 성분은 천연 자외선 차단제 역할을 하는 물질로, 태양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는 물론, 피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골밀도 향상, 인지력 향상 - 동물을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골밀도 향상과 기억력 향상된 연구 결과가 있다고 하네요.  
  • 항산화, 면역력 증진 - 마카는 신체의 항산화 성분인 글루타치온, 슈퍼옥사이드 디스뮤테이즈의 활성을 촉진합니다.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심장병과 항산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글루코시놀레이트는 항암물질로써 면역 세포인 백혈구를 활성화하여 면역력을 높여주고, 암세포의 성장과 증식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카 부작용

주의!! 갑상선 기능 저하, 임산부, 모유수유 섭취 주의!!

마카는 갑상선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할 수 있는 고이트로겐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갑상선 기능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피해해야 합니다. 임산부 및 모유 수유 중인 여성은 복용 전 전문의와 상의가 필요합니다.

 

과다 섭취 시 배탈, 설사, 소화기 관련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적정량을 지켜주세요. 어떠한 식품이든 과도한 섭취는 독입니다

 

마카 섭취방법

마카 하루 권장량은 1.5~3g입니다. (1g=1000mg)

나우푸드 마카 750mg를 구매하셨다면, 하루 2 캡슐 드시면 됩니다.

우선 하루 1 캡슐 섭취 후, 괜찮으시다면 섭취량을 늘려보세요.

아침에 한번 점심 또는 저녁에 1 캡슐씩 나누어 드시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을 것 같네요.

L아르기닌과 함께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아이허브는 건강기능식품  해외구매 사이트입니다. 해외구매 사이트이지만 배송 또한 빠릅니다. 가입방법도 한글화 되어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아이허브에서 마카 구입하는 방법은 아래 글 참조.

 

아이허브 가입방법 및 구매방법  

1. 아이허브 PC에서는 웹사이트 접속, 모바일에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이허브 앱을 다운로드한다.
2. 가입 후 원화로 설정, 주소 등록(원화로 등록하셔야 달러에서 원화로 변경 결제되면서 수수료 드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3. 관세청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4. 결제는 페이코 웹사이트 또는 앱 다운로드 후 신용카드 등록(페이코에서 아이허브 쿠폰을 제공하여 이중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5. 페이코 아이허브 쿠폰 검색 및 다운로드
6. 아이허브 결제 전 무조건 쿠폰 사용(쿠폰이 없다면 인터넷에서 아이허브 쿠폰 검색 필수!!)
7. 아이허브 쿠폰 전 후 금액 비교하여 가장 저렴하게 결제. 평균(10~20%할인은 받으셔서 구매하세요)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 CPJ2082 바로가기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관련글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아르기닌, 마카, 아연(아르기닌 편)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아연, 마카, 아르기닌(아연 편)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아연, 마카, 아르기닌(아연 편)

30대 40대 남자라면 무조건 챙겨 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50대 60대 남성이라면 무조건 챙겨 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아연, 마카

autoprice.tistory.com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아르기닌, 마카, 아연(L아르기닌 편)

30대 40대 남자라면 무조건 챙겨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50대 60대 남성이라면 무조건 챙겨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남자 3대 영양제라 불리는 아르기닌, 마카, 아연 건강

10dollars.tistory.com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링크 만드는 법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링크 만드는 법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건강식품을 구입하여 꾸준히 섭취하고 있습니다. 남자의 3대 영양제라 불리는 아르기닌, 마카, 아연을 구입하기 위해 아이허브를 첫 가입하였는데요. 확실히 국내 제품

10dollar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