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1 3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 원인 및 해결방법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부터 메일 한통이 왔다. 그리고 모든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가 보여지지 않았다.. 블로그 방문자수는 크게 늘지 않는데 비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많이 늘었었다.. 그것도 꾸준히 수익이 유지되고 있었다.. 한달가량.. 나는 절대 부정한 방법으로 조회수를 늘리거나 부정클릭을 유도하지 않았음을 밝히는 바이다.. 과연 꿈일까?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체크하고 또 체크하고 기쁨에 나날들이 펼쳐지고, 희망에 부풀어 평소에 소홀히 했던 블로그 포스팅도 꾸준히 올리고.. 제발 꾸준히 유지되기만을 바랬었는데.. 어느날 광고 게제 제한이라는 청천병력과 같은 메일 한통과 함께... 일장춘몽과 같은 수익은 멈춘 상태이다..OTL.. 메일 내용.. ..

수익형블로그 2020.01.30

인터넷으로 무료 팩스 보내는 법

팩스가 없는데 급하게 팩스를 보내야 할 때, 인터넷으로도 팩스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것도 무료로~ 크롬앱 또는 외국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팩스 보내는 것은 저는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구글 검색 후 찾아보니 하나팩스를 찾았습니다. 유료로 가입하게 유혹하니 잘 참으시고, 유료로 가입하시겠습니까? 나올때 아래 가입취소하기 누르면 무료포인트 증정하며 한번 더 유혹합니다. 이것은 진짜 무료이니 가입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 하나팩스를 통해 무료 팩스보내기에 성공했네요. 무료로는 5건정도 가능하지만, 급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네요. 인터넷으로 무료 팩스 보내는 법 아직 한단계 더 남았습니다. 제가 가입 후 포스팅을 쓰려하니 재차 가입과정전체를 스크린샷 하질 못하겠네요. 마지막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

개인사업자 2020.01.15

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정리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을 알아볼까요.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은 주택도시기금의 개인상품 중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에게 낮은 금리로 전월세보증금을 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 키워드 : "주택전세자금대출", "중소기업", "청년" 대출대상은 대출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외벌이 3천5백만원 이하), 순자산가액2.80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예비세대주 포함) , 중소·중견기업 재직자 또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신용보증기금 및 기술보증기금의 청년창업 지원을 받은 자,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 청년 (병역의무를 이행한 경우 복무기간에 비례하여 자격기간 연장)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1.2%!! 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1억원 이내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초 2년(4회 연장, 최장 10년 이..

개인사업자 2020.01.02
반응형